품질관리

반도체 및 전자부품 소재 전문기업

경영시스템

추진
방향

비즈니스 영역별 요구사항 파악을 통한 특성화된 품질경영시스템 확립 및 운영

고객 별 특성화된 요구사항을 포괄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 확립

다른 경영시스템 (친환경 · 환경 · 안전보건 경영시스템)과의 효율적 운용을 통한 에스피텍 MEGA 프로세스 구성

내부감사를 통한 에스피텍 MEGA프로세스의 적합성 점검 및 예방조치 수행

지속적 개선 활동을 통한 에스피텍 MEGA 프로세스의 개선

인적 자원

고객 불만 Zero화 (1건/월 이하 달성)

내부 감사

내부 감사원 교육 (1명/팀 → 2명/팀 감사원 확충)

협력 업체

1회 / 분기 수행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감사)

고객 만족

1회 / 분기 수행 (주 거래업체 : 2회/년 감사)

환경
방향

에스피텍은 반도체/TFT LCD 표면처리 임가공 및 첨단부품소재, 정밀화학 제조를 주사업으로 하는 전문업체로써 생산, 제품, 제조 전 공정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최고의 품질 및 최고의 서비스를 달성하여 고객 감동 극대화를 이룩하고자 다음과 같은 품질방침을 선포하여 전 임직원은 반드시 이를 숙지하고 실행한다.

인적자원.

회사는 최고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훈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모든 종업원들은 고객 요구 조건을 준수하고 품질 방침을 숙지하며 끊임없는 교육, 훈련을 통하여 최고의 품질 실현에 적극 기여한다.

생산장비.

최고의 품질 실현을 위하여 상시 최상의 생산 장비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모하여 무결점 품질을 실현한다.

시스템.

최고의 인적 자원과 최상의 생산 장비를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품질 시스템 개선을 추진하며 의욕적인 품질 목표를 수립하여 실행하며 이를 주기적으로 검토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한다. 또한 이러한 품질 방침과 연관된 모든 활동들을 전 임직원들에게 전달하고 이해시켜 자발적 참여를 유도한다.

고객.

최고 품질과 최저 비용 추구를 통하여 최대의 고객 감동을 실현한다.

에스피텍은 이러한 품질방침을 숙지하고 실행함이 대 고객 감동실현과
회사 번영의 초석
이 됨을 깊이 인지하여 이의 달성에 최선을 다한다.
또한 최고 경영자는 이러한 품질방침의 수행에 필요한 모든 자원을 최선을 다하여 지원한다.

에스피텍 주식회사
대표이사김종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