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영역별 요구사항 파악을 통한 특성화된 품질경영시스템 확립 및 운영
고객 별 특성화된 요구사항을 포괄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 확립
다른 경영시스템 (친환경 · 환경 · 안전보건 경영시스템)과의 효율적 운용을 통한 에스피텍 MEGA 프로세스 구성
내부감사를 통한 에스피텍 MEGA프로세스의 적합성 점검 및 예방조치 수행
지속적 개선 활동을 통한 에스피텍 MEGA 프로세스의 개선
고객 불만 Zero화 (1건/월 이하 달성)
내부 감사원 교육 (1명/팀 → 2명/팀 감사원 확충)
1회 / 분기 수행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감사)
1회 / 분기 수행 (주 거래업체 : 2회/년 감사)
회사는 최고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훈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모든 종업원들은 고객 요구 조건을 준수하고 품질 방침을 숙지하며 끊임없는 교육, 훈련을 통하여 최고의 품질 실현에 적극 기여한다.
최고의 품질 실현을 위하여 상시 최상의 생산 장비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모하여 무결점 품질을 실현한다.
최고의 인적 자원과 최상의 생산 장비를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품질 시스템 개선을 추진하며 의욕적인 품질 목표를 수립하여 실행하며 이를 주기적으로 검토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한다. 또한 이러한 품질 방침과 연관된 모든 활동들을 전 임직원들에게 전달하고 이해시켜 자발적 참여를 유도한다.
최고 품질과 최저 비용 추구를 통하여 최대의 고객 감동을 실현한다.